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ws & Event

Klover 의 새로운 소식과 업계 동향 및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중국서 통한 ‘DPC 레오파드 에디션’… 클로버 정품라벨 직접 인쇄로 위조방지에 만전

관리자 2019-06-28 17:45:10 조회수 5,305


 




엠에스코(대표 서문성)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인 DPC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핑크 아우라 쿠션 SA 레오파드 에디션이 중국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전 시즌보다 업그레이드된 품질로 국내뿐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

DPC 레오파드 에디션은 지난해 중국 최대 규모의 오픈마켓인 타오바오몰에 런칭한 이후 탁월한 커버력과 수분감으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왕홍들 사이에서 빠르게 퍼지면서 승승장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인들 사이에서 면세점 필수 구매템으로 자리잡으면서 면세점 매출 역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이다.





(중략)





엠에스코 관계자는 “클로버 정품인증 서비스의 경우 상품 패키지 제작 시 정품인증 라벨을 함께 인쇄할 수 있어 추가부착 등의 번거로움이 없고 비용절감 효과도 높아 레오파드 에디션의 정품인증 서비스로 낙점하게 됐다”며 “DPC 이외에 해외 수입 브랜드인 독일 보린드 사의 안네마리보린에도 클로버 직접 인쇄 적용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품 라벨 패키지 직접 인쇄는 글로벌링커스가 개발한 클로버만의 특허 기술로, 단상자 제작 시 보안라벨을 원스톱으로 인쇄할 수 있어 비용절감 부분이 크다. 또한 부분위조에 대한 위험 역시 99.9% 차단이 가능해 확실한 위조방지 수단으로 업계의 주목을 끌고 있다.





- 출처 : [공유경제신문] 김유진 기자 news@seconomy.kr

- 원문보기 : http://cnews.seconomy.kr/view.php?ud=201902221056143477992c130dbe_2